February 17, 2010

Lomography Vienna Note & Vienna City Guide

lomography.com에서 발매한 Vienna Notebook과 City Guide 입니다.
노트북은 그냥 로모그래피버전과 런던 버전으로 예전에 발매 되었었고
시티가이드로 나온건 이번이 처음이 아닌가 기억됩니다.
구정전전날 주문해서 오늘 왔네요.
저는 lomography.co.kr 에서 주문 했습니다.
예전에는 일일이 오스트리아 본사에 주문했었는데
로모코리아가 활성화 되어서 아주 좋네요.


로모코리아는 우체국 택배를 고집합니다.
unpacking의 재미가 솔솔한데 로모답게 좀 더 엣지 있는 팩키지로
변경되었으면 하네요.

두권의 책과 함께 로모그래피 까페 무료 커피교환권이 들어 있습니다.

이건 City Guide 인데요.
제가 생각하던 비엔나의 느낌과는 달리 벌거벗은 아저씨 -_-

비엔나에서 볼 만한 곳 등등이 인덱스에 나와 있습니다.

아마도 lomography.com에 올라와 있는 비엔나 관련 사진들로
이 책을 꾸민것 같습니다. (사이트에 보면 시티 가이드 던가? 그런 메뉴가 있습니다.
한국 관련된 페이지 완전 썰렁 하던데..조금씩 올릴까봐요.
언젠간 서울 가이드도 나오겠죠)


끝부분엔 도시 지도와 지하철 노선도 등이 나와 있습니다.

자..이제부턴 비엔나 노트 입니다. 표지 헤리티지하구요.

깔끔하고 시원시원합니다.

중간중간 아주 멋진 사진들도 들어있구요.

노트를 쓰진 않겠지만 하나하나 사 모으는 재미도 솔솔하네요.

이상입니다~





No comments:

 

Blog Template by YummyLolly.com